미국 남부 로드트립 경로

Road Trip Map

 

 


우리가 이번여행을 계획했을 때 나의 17년지기 친구집에도 방문하기로했다.

마침 친구집이 남부에 위치해있기때문에 관광지가 아니여서 보기 너무 힘들기때문에 이 왕 남부여행하는거 친구집까지도 갔다가 다른곳으로 가는것으로 계획을 세웠다.

 

3년 전 미국에 처음 방문했을 때 그 때는 친구가 뉴저지에 살아서 같이 뉴욕 놀러다니고 그랬었는데

이제는 결혼하고 남편의 직장으로 인해 친구가 남편따라 같이 조지아로 내려오게되었다.

 

그 후로 오랫동안 못보다가 다시 재회!

 

이번엔 남친이랑 같이가기때문에 내 남자친구까지 보여줄 계획이다 ㅋㅋㅋㅋ

 

플로리다 주 데스틴에서 조지아 주 올버니까지 약 5시간 정도 소요되었다

이 날도 장시간 운전을 해서 도착했다.

 


#01친구집에서 쉬어가기


우리가 친구 집에 도착했을 때 친구가 먼길오느라 수고했다고 차려준 밥상ㅠ_ㅠ

밥도 제대로 못먹고 운전하면서 달려왔기에 배고파서 맛있게먹었땅

 

 

 

친구가 기르는 애완견인데

표정만 보아도 성격이 보이지않는가 ㅋㅋㅋㅋ

왼쪽사진에는 존잘 도도 시크

오른쪽사진은 뭐하고 놀까 애교 똥꼬 발랄

 

모두 사랑스러운 친구들이당

 

 

 

또 다른 친구는 Honda S2000

이 친구ㅋㅋㅋㅋ 이친구도 오랜만이였당.

 

3년전에 봤을때는 형광빛이 살짝 도는 노란차였는데 오랜만이 보니 색이 다시 바꼈닼ㅋㅋ

친구가 자동차를 너무 좋아해서 직업도 차와 관련된 일을 하고

역시 여전히 직접 수리하고 칠하고 진정한 걸크러쉬.

 

 

무엇보다 친구집에와서 보고팠던 친구를 보니 너무 좋았다.

얼굴도 더 좋아지고 성격은 여전히 쾌활 ㅋㅋㅋㅋㅋㅋ

여기 머물면서 친구랑 오랜시간 수다떨고하니까 스트레스도 해소되고 넘나 좋았땅

 

 


#02

밀푀유나베와 월남쌈


감사하게도 먼길온다고 재료준비 다해놓고 요리만하면되었당

요알못인 나는 시키는 대로 움직였당^^

 

 

월남쌈에 넣을 새우한번 데치고 

 

 

 

야채도 예쁜게 손질한 후 썰고나면 끝!

색감 너무 예쁘구만~

 

 

 

양념된 고기도  구운 후 같이 싸먹으니 짱맛!

 

 

 

밀푀유나베는 알배추랑  깻잎 소고기를

계속 겹겹히 쌓아주고 육수를 부어주면된당

 

 

 

재료를 모두 한상에 놓고보니 색감이 예뻤당

예쁜 그릇들도 한 몫한 것 같다ㅋㅋㅋ

역시 신혼집이구만 ㅎㅎㅎ

 

 

 

육수에 끓인 밀푀유나베까지 올리고나니 

한 상이 푸짐하게 차려졌당

 

 

 

크으~ 맛있는건 다시봐도 맛있엉

>_< ♥

 


#03

친구가 만든 마카롱과 커피


밥을 맛있게 먹고 이번에는 디저트 타임!!!

 

마카롱도 친구가 내가 온다고 미리 만들어 놓았다 ㅠ_ㅠ

완전 감동이였당....

 

 

 

아니 근데 마카롱 왜이렇게 맛있는거야ㅋㅋㅋㅋ

분명 월남쌈과 밀푀유나베를 엄청 배부르게 먹었는데

저 마카롱 16개도 다 해치우고 나서도 더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로리 폭탄!!!

 

 

 

친구집이 주변에 상점도 잘 없고 위치가 애매해서

음식도 반강제로 사먹을 수 없기에

매번 요리해먹어야해서 실력이 장난아니게 늘었다.

ㅋㅋㅋㅋㅋㅋ

 

커피까지 맛있다니...!!!

이 집 너무 잘온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장시간 차안에 있어 힘들었는데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였다

특히 남자친구가 혼자 운전하는 상황이여서

친구집 머무는 동안 남친이 특히 제대로 쉴 수 있어서 제일 좋아함 ㅋㅋㅋㅋㅋㅋ

 

운전해줘서 고마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