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남부 로드트립 경로

Road Trip map

 

 

 


스노우쿨링 & 돌핀 투어와 선셋 크루즈

Dolphin Tours and Sunset Cruises (AJ's Water Adventures)


오늘은 배타고 귀여운 돌고래를 보러가는 날!!!

 

새벽부터 일어나서 나갈 준비를 마치고, 우리가 예약한 AJ's Water Adventures로 향했다.

위치는 데스틴 바다에 있었고 정말 대박인건  어제 리조트 근처 바다도 깨끗하고 예뻤는데

데스틴 바다가 더 깨끗하다는거!

 

 

 

늦잠을 자버려서 조금 늦을 뻔했지만 서둘러 주차를 하고 오라고했던 장소로 왔다 !! 그런데

이미 사람들이 모두 다 타있었고,  출발하기 직전인 상태 !!!!!

 

겁나 식겁해서 서둘러 배에 올라탔다.

그런데 새벽 6시인데 이 날씨 실화?...

 

새벽부터 해가 너무 쨍쨍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늦잠자서 선크림도 대충발랐는데 이럴 수가 다 타버리겠네...

 

 

배 안에서 바라본 밖의 모습

 

배 안에는 20명(?)정도 탈 수 있었고 이미 배 윗쪽과 아래쪽에는 사람들이 먼저와서 앉아있었다

우리는 늦게오는 바람에 사이드 쪽에 앉을 수 밖에 없었따 ㅋㅋㅋㅋ

 

좀 불편했지만 우리가 늦은거니 금새 받아드려졌다...^^...

 

 

 

배가 출발하고 점차 속도를 서서히 높이기 시작했다.

 

배를 타고 가면서 매우 특이했던 점은

출발하기 전에 바다색이 분명히 짙은 파랑이였는데 좀 더 지나고나니 청록색 바다로 바뀌기 시작했다.

 

 

짙은 파란바다와 청록색의 바다의 경계선 모습

 

위의 사진을 보면 짙은 파란색의 바닷물과 청록새의 바닷물의 경계선이 한눈에 보인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깊은 바다로 들어 가면서  바뀌는것 같은데 

왜그런지 아시는 분???ㅜㅜ 넘나 궁금

 

 

 

 

한 참을 달려 오고나니 

완전한 청록바다가 펼쳐졌다.



#01

맑은 데스틴 바다에서

처음 겪어본 스노우쿨링


다행히 고프로를 챙겨가서 이번 바다에서  있었던 일을 모두 담아낼 수 있었다. 

 

 

 

크으~~~

물 맑은거 보소

 

이미 먼저 사람들이와서 스노우쿨링을 즐기고 있었다.

 

배가 완전히 정차하고 

배 안에서 스노우쿨링 장비인 마스크와 오리발을  신었다.

 

서서히 사람들이 하나둘 물에 빠지기 시작했는데 너무 신기신기.

 

다들 짠 것처럼 다이빙하거나 뒤로빠지거나 하는데

나는 정말 얌전히 내려갔다.ㅋㅋㅋㅋ

 

 

 

실은 나는 바다를 좋아하긴하지만

바다의 물을 무서워하고 수영도 못하는데 예전에 물에 빠진적이있어서

 갑자기 무서워지기시작했다 ㅠ_ㅠ

 

그래서 TMI 하나 더 이야기하자면

이 바다에 있는 사람 중 나만 유일하게 구명조끼를 착용한 것 ^^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린아이도 구명조끼 안입고 물놀이 하던데...

ㅠ___ㅠ 

 

그치만

해외에서 나의 안전은 내가 지킨다!!!!

라는 마인드로  수심이 얕은 편이였음에도 불구하고 당당히 구명조끼 달라해서 착용 후 입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피하지만 어쩌겠어 난 물이 무섭다고요...

 

 

 

막상 내려와서 사진을 보니 정말 수심이 얕긴했네...

겁먹어서 왜 이때는 몰랐을까ㅋㅋㅋㅋ

 

배에서 막 내렸을때는 허리의 살짝  윗선까지 올라왔고

좀 더 사람들 있는 쪽으로 가니 가슴 위까지 더 깊어졌다 

 

 

 

수영을 할 줄 몰라서

급하게 남친이 간단히 알려줘서 도전하는 중 ㅋㅋㅋ

 

다행히 감을 잡아서 서서히 재미를 붙이기 시작했다.

 

 

 

드디어

헤엄쳐서 물 속을 보았는데!!!!!!

 

 

 

하.....감격

물이 너무 맑아서 물고기들이 너무나 잘 보였다.

 

눈으로도 정말 잘 보였는데 고프로 카메라에도 잘 담겨있었다!!!

 

 

 

 

바다 속은 실제로 진짜 정말 예뻤다.

이 작은 생명체들이 바다 속에 이렇게나 많았다니!!!

 

 

근데

그걸 내눈으로 보다니!!!!

넘나 감격 >_<

 

 

갑자기 신이 나기 시작했다.

 

 

수영하면서 카메라들라 수영할라 넘나 어려웠지만

바다 속 풍경을 보고나니 고프로 잘 샀단 생각 >_ <

 

내가 바다에서 수영을 한적이있었던가 !!ㅋㅋㅋㅋ
정말 특별한 추억이되었다

 

 

 

여기 데스틴에서 액티비티하는 거  진짜 추천해본다.

ㅎㅎㅎ



#02

배 위에서 즐기는 맥주타임


 

 

즐거운 물놀이를 마치고 배위로 올라와서 마실음료를 줬다.

와인과 맥주 선택하는 건데 난 역시 맥주!!

 

배 위에서 맥주먹으며 여유를 즐기니

캬...넘나 힐링

 

그런데 남친은 운전해야해서 남친 맥주까지 내가 다마셨는데

정말 난감한 상황이 이따 펼쳐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배안에서 맥주 많이 먹지 마세요.

ㅠㅠ

 

바다에서 파는 아이스크림

 

스노우쿨링하는 곳에서  좀 특이한 배가 떠다녀서 자세히보았더니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던 ㅋㅋㅋㅋㅋㅋ

 

오 바다에서 먹는 아이스크림!

완전 괜찮다!!!

 

생각도 못했던 부분이라 너무 신기해서 찍어보았다.



#03

야생 돌고래와 바다위 펼쳐진 풍경들 


 

 

 

즐거웠던 스노우쿨링을 마치고 이제 귀여운 돌고래를 보러갈 시간이여서 

다들 자리잡고 출발~~!

 

 

 

 

속도가 점차 붙더니 바다위에 거품이 많이 생겼다 ㅋㅋㅋ

 돌고래를 보러가기 위해 더 깊은 바다로 들어가는 것 같았다.

 

 

 

 

가는 도중에는 무슨 새인지 잘 모르겠지만

페리칸(?)같이 생긴 엄청 큰 새들이 옹기종기 모여있거나 날라다녔다.

 

 

 

또 바다 위에는 다른 배들이 자유롭게 다니고 있었다.

 

 

 

 

태양도 날씨도 정말 최고였다!!!

 

그런데 어쩌면  엄청 뜨거운 태양을 계속 쬐면서 돌고래 보러 가는데

이게 유일한 단점일 수도?ㅎㅎ

 

 

한참을 가고 나서 

드디어

!!!!!!!!!!!!!!!

 

야생 돌고래 가 보였당!!!!

 

 

 

돌고래가 계속 헤엄치면서 배 주면을 왔다갔다ㅋㅋㅋㅋ

하 너무 귀여운거 아니니 ㅠㅠㅠ

 

돌고래가 수면위로 나타날때마다 사람들 박수치고 환호하고 ㅋㅋㅋㅋ

리액션 클라스 ~와우

 

 

 

이번엔 여러마리!!!

가족인지 팀인지 모르겠지만

야생돌고래라 그런지 우리가 아는 점프를 막 하거나 하진않았다

그래도 너무 만족했다!!



#04

배 위에서 즐기는 댄스타임


돌고래를 다 보고 이제 돌아가는데 정말 좋았던건

진짜 힐링 ㅋㅋㅋㅋㅋㅋ

 

돌아가는 시간까지  직원들이 고객에게 특별한 기억이 될 수 있도록 

신나는 팝송을 빠방하게 틀어주면서 춤을 추기 시작했다.

 

 

 

춤추는 AJ's 직원모습

 

쌩쌩 달리는 배안에서 즐겁고 신나는 팝송까지!!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달리는 그 순간을 진짜 잊지못한다.

정말 힐링 최고였다.

 

 

사람들 모두 남들 시선 신경안쓰며 춤추면서 즐기는 분위기ㅋㅋㅋㅋ

 

 

 

즐기고 있는 우리 ㅋㅋㅋㅋㅋ

실은 너무 즐거우면서도 한편으로

아까 맥주를 너무 마셔가지고

화장실 못가서 미치기 직전인 나의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

 

살려줘...

제발

 

 

 

 

 

 

드디어 다온 것 같다.

휴.....

 

 

 

 

곧 폭발 일보직전이라 

무조건 첫번째로 내려 달려가야하는 상황이여서 

아직 배가 완전히 멈추지 않았는데 미리 줄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의에 어긋난걸 잘 알았지만 죄송해여 정말 급했어요.

ㅠ_ㅠ 

 

하.. 근데

이제 내릴려고 하는데 대신 미국에서 빠질 수 없는 팁!ㅠㅠㅠ

 

난 정말 빨리 나가야하는데 

직원이 팁 받아야해서 앞을 가로막고있고ㅋㅋㅋㅋㅋ

나는 넘나리 급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급해서

지갑에 보이는거 꺼내서 허겁지겁 TIP 드리고

수고해준 직원에게 끝까지 미소를 잃지않고 나옴ㅋㅋㅋㅋ

 

서비스에 만족했으니 두둑히 드린걸로!

 

 

 

정말 만족했던 이번 액티비티

나중에 데스틴가보시면 꼭 해보시길 추천함당!

 

 

AJ's Water Adventures (돌핀 투어와 선셋 크루즈)

Dolphin Cruises in Destin Fl at AJs| Dolphin, Sunset & Sailing Cruises

AJ's Water Adventures in Destin has the best Dolphin Cruises, Sailing, Snorkeling, & Sunset Cruises. All Sunset & Dolphin Cruises in Destin Fl get free beer, wine, & soda.

www.dolphincruisesdestinfl.com

위치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리조트로 돌아가서 샤워하고 옷갈아입고나니

물놀이를 또 많이해서 너무 배고팠다.

 

 

결국 숙소 근처에 아시아 음식점 있길래 늦은 점심으로 팟타이랑 맛난 점심 먹었다.

 

 

 

하 물놀이 덕분인지 뭔지 너무 맛있게 잘먹었당!!!

야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