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남부 로드트립 경로

Road Trip map

 


뉴올에서 데스틴까지 오는데 거의 4시간 30분에서 5시간정도 소요되었다.

드디어 플로리다 주로 넘어가면서 바다가 보이기 시작했다!!! 

 

 

계속 하이웨이타고 올때 완전 가도가도 끝이없었다ㅋㅋㅋㅋㅋ

그냥 황폐한 땅과 도로밖에 안보여가지고 지루하다가

바다가 보이니 신남!!!!!!!!!!

 

 

바다가 보여 신남과 들떠가지고 차안에서 노래 부르며 들썩들썩ㅋㅋ

다시 놀준비 완료!!

 


홀리데이 인 리조트

Holiday inn Resort


드디어 오늘의 숙소

홀리데이 인 리조트 도착!!!

 

이번 홀리데이 인 리조트는 숙소는 바다앞에 바로 위치하고 

한참 성수기 철이여서 가격이 거의 25- 30만원대로 비싼편이였지만

똑똑한 남친의 카드포인트로 get!

 

홀리데이 인 리조트 외관 [출처 - 구글]

 

한국에서 그리고 미국에서

우리가 자주 애용하는 Holiday inn Hotel.

 

미국에서는 보편화된 호텔인 것 같다.

어느 지역을 가든 보이는 곳이랄까?

 

문열고 들어서자마자  홀리데이 인 대표 포인트 색상인 민트벽지와 커튼이 보였다.

바다 근처라 그런지 터 탁트이고 시원한 느낌이 들었던 것 같다.

 

침대도 매우 넓고 완전 만족만족!

 

방도 깨끗하고 넓은 편이여서 

머무는 동안 푹 쉴 수 있을 것 같다 ㅎㅎ

 

 

욕실도 넓었는데  사진이 이것 밖에 없네ㅠㅠ

 

이제 물놀이 준비를 위해 수영복으로 옷을 갈아입고 리조트 주변을 구경하기 위해 나갔다.

참고로 이번 홀리데이 인 리조트에서  체크인할 때

 저 파란 팔찌를 주는데  저 팔찌를 차고있어야 수영장과 리조트를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다.

 

정말 이 숙소의 좋았던 점은 수영장도 야외수영장과 실내수영장으로 넓게 있었고

그리고 바로 바다랑 이어져 있다는 것!!!

 

그래서 리조트 수영장에서 놀다가 바다로 나가거나

바다에서 놀다가 숙소 들어와서 놀거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었다.

 

물놀이하기엔 완전 최고!!!

 이 리조트 완전 추천한다!

 

수영장 사진은 못찍어서 아래 사진은 구글검색 사진을 가져왔다.


 

리조트 밖에 야외수영장 [이미지출처 - 구글]
리조트 밖에 야외수영장 [이미지출처 - 구글]
바다랑 이어져 있어 바다에서 호텔들어갈 때 모습 [이미지출처 - 구글]
리조트 밖에 야외수영장 [이미지출처 - 구글]
리조트 밖에 야외수영장 [이미지출처 - 구글]
리조트 안에있는 실내수영장 [이미지출처 - 구글]

수영장이 넓고 깨끗했다

덕분에 리조트 안의 야외수영장과 내부수영장에서 완전 자유롭게 놀았던 것 같다.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모두 즐거워하는 모습이 많았고 가족 단위사람들이 많았다.

 

수영장 사진을 직접 못찍다니 넘나 아쉽구만 ㅠㅠㅠ

 

 

 

홀리데이 인 리조트(Holiday inn Resort)
https://www.ihg.com/hotels/kr/ko/fort-walton-beach/fwbbh/hoteldetail
위치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포르 월턴 비치

Fort Walton Beach


우리는 밖에 햇볕이 너무 강해서 리조트 주변 수영장을 좀 구경하다가

오후늦게 바다로 향했다.

 

해가 좀 저물기 시작하여 바로 바다로 직행!!

 

숙소 앞에 있는 바다는  포르 월턴 비치이다.

 

 

해가 서서히 저물면서 석양이 지기시작하더니

정말 그림같은 풍경을 만들어 내기 시작했다.

 

 

바다에는 낮부터 놀던 사람들도 있었고,

이제 막 와서 노을을 보며 즐기는 사람들이 서서히 많아지기 시작했다.

 

바다는 정말 맑았고, 모래도 심지어 진짜진짜 고왔다.

맨발로 걷는 그 촉감은 진짜 부드러워가지고 잊을 수 없을듯ㅋㅋㅋ

 

괜히 미국의 남부 바다가 그렇게 좋단소리가 괜히 나온게 아니다.

 

우리는 물놀이는 여기 머무는 동안 계속 할 것이기때문에

급한게 없어서 먼저 사진을 찍고 놀았다.

 

삼각대도 가져가서 사진찍고

서로의 인생사진도 찍어주고 커플사진 찍어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인이 보기에 정말 특이해 보였을 것 같다 ^^...

 

완전  이 날도 사진은 정말 몇백장 찍은 것 같다.

 

점차 해가 완전히 지면서 바다 물도 서서히 차가워지기 시작해서

우리는 리조트 안에 있는 수영장으로 걸음을 옮겼다.

 

 

 

 

 포르 월턴 비치(Fort Walton Beach)
 

포르 월턴 비치

미국 플로리다

www.google.com


바다에서 놀고 리조트 안의 수영장에서 물놀이도 격하게 하다보니

배가 너무 고파져서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나쵸에 맥주가 너무 생각나서 급하게 사러 나갔다.

 

다행히 리조트 근처에 나쵸가게가 있어서 다녀왔는데 조금만 늦었으면 문닫을뻔 ㅋㅋㅋㅋㅋ

운이 좋았다.

 

캬아 ~~

바로 이거지!!!!

 

내가 사랑하는 나쵸!!!!!!!!!

 

맥주는 리조트 안에 bar가 있길래

거기서 구매하고 로비에서 맛있게 야미야미!

 

허 ㅠㅠㅠ다시 또 먹고싶당,

 

 

+ Recent posts